본문 바로가기
TV, 영화/드라마 리뷰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 5회 줄거리, 다시보기, 후기 및 리뷰 - 문세영 납치범의 정체는?! 사라진 앨리스는 어디로? 6회 예고

by 밍키쓰 2023. 1. 2.

&lt;미씽 그들이 있었다2&gt; 5회 줄거리&#44; 다시보기&#44; 후기 및 리뷰

<미씽 그들이 있었다2> 5회 줄거리를

요약해 왔어요. 문세영 납치범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리뷰와 함께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줄거리 꼬!

 

반응형

 

오일용(김동휘)은 매번

저 마약 세력이 가던 곳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범죄 현장을

계속 목격했던 것.

 

어쨋든 뭔가 나쁜 의도는 없었던 것인지

나쁜 놈들에게 당할 뻔한

김욱(고수)을 황급히 구해줍니다.

 

한편 저쪽에서는 신준호(하준)가

빨리 저 마약 조직원을 따라

조사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죠.

 

이와중에 마약 세력에서는

뭔가 수상한 조직원을 발견하고

그 조직원을 죽여버립니다.

 

죽은 그 조직원은

문세영을 납치하는 것으로

계속 카메라에 찍혔던 그 사람!

 

죽었으니 당연히 영혼마을에

도착했죠. 영혼마을에 도착하자마자

김욱(고수)과 마주칩니다.

 

리뷰와 함께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줄거리 꼬!

 

 

이종아(안소희)가 보여준

사진에서 그의 얼굴을 봤던

김욱(고수)은 잡아서 문세영

어디에 납치했냐고 물어볼려고 하지만,

그는 바로 도망칩니다.

 

도망쳐서 출구인 줄 안 동굴로 나가보지만,

그는 죽었으니 다시 영혼마을로

돌아오게 됩니다.

 

돌고 돌다 다시 슈퍼마켙 앞에서

강은실(이정은)을 만나게 되고,

강은실(이정은)은 어제 살인범이

영혼마을을 떠돌고 있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밥을 주며

일부러 이 범인을 잡아둡니다.

 

그 사이 김욱(고수)이 돌아오고,

장판석(허준호), 오일용(김동휘)까지

돌아와서 그를 제압해 앉히죠.

 

범인을 진정시키고 김욱(고수)은

문세영을 어쨋냐고 다시 물어봅니다.

 

나같으면 고수가 저런 눈빛으로

눈 마주치면 술술 붐 ㅠㅠㅠㅠ

고문 따위필요없다. 그윽한

고수의 눈빛이면 됌.

 

그런데 충격적인 사실을 듣게되죠!

바로 범인은 범인이 아니라 잠입수사를

위해 마약조직에 들어갔던 것이었고,

문세영은 납치한 게 아니라 위험해질까봐

조직원들이 모르는 자기의 진짜 집에

피신 시켜둔 것이었죠.

 

그래서 저 마을로 돌아왔을 때

김욱(고수)을 보고 마약 조직원인 줄 알고

도망친 것이고, 나중에 울음까지

터뜨렸던 것. ㅠㅠ 임무 수행 중에

죽었던 경찰이었네요..

 

이와중에

그 경찰의 예상대로 문세영을 잡으러

경찰 집에 조직원들이 찾으러 오게 됩니다.

그렇지만 다행히 김욱(고수)은 빨리 이 소식을

신준호(하준) 측에 알리고,

조직원들이 문세영을 잡기 전

무사히 경찰과 119가 도착해

그녀를 구해냅니다.

 

리뷰와 함께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줄거리 꼬!

 

 

문보라는 무사히 엄마를 만날

수 있게 된 것!!

 

그러나 영혼마을에도

문제가 생깁니다. 선생님과

소풍을 잘 나왔던 앨리스가

스케치북만 남겨두고

갑자기 사라진 것...

 

모두가 앨리스를 찾고 있는데,

앨리스는 통통배 위에

잠들어 있습니다.

 

이건 어떻게 된 일일까요?

현지가 자꾸 눈에 보인다는 장판석(허준호)의

말도 그렇고, 사라진 앨리스도

뭔가 이상합니다.

 

영혼마을에 무슨 일이 생기고

있는 것일까요?

 

리뷰와 함께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줄거리 꼬!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5회 예고


<미씽 : 그들이 있었다2>는 매 회차 재밌게 마무리하면서도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습니다. 또, 아직 5회차밖에 안됐다고 하기에는 전개가 굉장히 빨리 잘 전개되고, 매회차 다음회차를 보고 싶은 사건이 발생해 더욱 몰입감 있게 보고 있습니다. 오일용의 정체가 너무나 궁금해서 또 계속 보게되는데 고수 배우님이나 허준호 배우님, 김동휘 배우님, 이정은 배우님의 연기가 넘 좋아서 더 재밌게 볼 수 있었어요.

 

 

<미씽 : 그들이 있었다2> 5회 재방송


<미씽 그들이 있었다2> 재방송은

위 편성정보를 확인하세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5회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할 수 있어요.

 

<미씽 그들이 있었다2> 6회 예고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