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드라마 리뷰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리뷰 - 울려 퍼진 총성, 과연 서한숙과 윤재희의 결말은?

by 밍키쓰 2022. 2. 11.
반응형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를 요약해 왔어요! 성진가에 울려퍼진 총성, 과연 결말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구속되는 윤재희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서한숙(김미숙)을 치기 위해 윤재희(수애)는 일부러 성진 미술관에서 체포를 당합니다. 뇌물 공여, 횡령죄 등으로 박정호(이충주)가 체포해 가죠. 너, 내마음을 훔친 죄로 체포한다!! 윤재희!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윤재희(수애)는 바로 구속 당합니다. 걍 컨셉 사진 같음 너무 예뻐서.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윤재희(수애)가 구속 당하자 서한숙(김미숙)은 아직 마음 정리도 못했냐며 정준혁(김강우)을 쪼자, 정준혁(김강우)은 자기만 잘못했냐고, 자기만 그렇게 사는 것도 아닌데 왜 자기만 이렇게 당해야 하냐고 하죠. 그런 말을 듣고 서한숙(김미숙)은 니 맘이 그렇게 약한 줄 몰랐다며 대선 출마 포기하라고 얘기합니다.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윤재희(수애)가 구속 당한 걸 보고 윤재희(수애)한테 받은 자료를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하는 한동민(이학주). 과연 그는 어떻게 할까요?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정준혁(김강우)은 조강현네 집에서 현우를 집으로 데리고 옵니다. 그리고 마치 윤재희(수애)에 대한 마음을 결심한 듯 결혼반지를 빼서 가족 사진 앞에 둡니다. 배신하겠다는 뜻!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서한숙(김미숙)은 일부러 언론을 고려해 검찰에 출두합니다. 박정호(이충주)는 윤재희(수애)와 대질심문을 하며 김이설(이이담)을 죽이라고 지한 바를 시인한 적 있냐고 묻지만, 들어온지 37분이 지나도록 끝까지 대답 안하는 서한숙(김미숙). 호락호락하지 않습니다. 긍까 성진그룹만들지..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윤재희(수애)에게는 기껏 니가 구속도 당했는데 아쉽겠다며, 현우도 뺏기고 위자료 한푼도 못받고 쫓겨날 거라고 협박을 합니다. 하지만 윤재희(수애)는 서한숙(김미숙)을 치겠다는 확고한 의지가 있기 때문에 그저 웃기만 합니다.

 

 

"두려우세요?"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한편 잠깐 약한 마음을 보였던 정준일은 서한숙(김미숙)의 "나쁜 걸 나쁘다 말하는 것만으로 모든 게 해결될 거라고 생각하지 말아라" 말을 듣고 결심한 듯, 명선산업이 형산동 재개발에서 손 떼게 만들고 5개 법인을 새로 만들어 형산동 재개발 산업에 착수하게 만듭니다. 형산동 재개발 일에서 불법적인 일이 생기더라도 명성산업이 들어나지 않도록요. 흑화정준일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구속되어 서한숙(김미숙) 비리를 다 까바리려던 윤재희(수애)의 계략은 틀어지고 맙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 구속적부심 심사가 진행되어 구속에서 풀린 것..

 

반격당하는 윤재희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구속에서 풀리자마자 현우를 찾지만, 정준혁(김강우)은 현우 못 데리고 갈거라고, 본가에 있다고 으름장을 놓은 뒤 절대 현우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왜냐면 자기가 김이설(이이담)을 성폭행해서 낳은 아이가 현우라고 말하는 건, 현우한테 상처일 걸 알아서 윤재희(수애)가 절대 말 못할 거라는 걸 아니까요. 정준혁(김강우)은 이혼해줄 테니 가만히 있으라고 합니다.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다음날, 넌지시 윤재희가 신생아 매매 했다는 걸 암시하는 기사를 내버립니다. 처음에 정준혁(김강우)은 현우가 다른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걸 우려해 거절했지만, 윤재희(수애)를 누르고 서한숙(김미숙)과 손을 잡아 기사를 낸 것..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윤재희(수애)에게 합의이혼서와 친권포기각서를 내밉니다. 그리고 김이설(이이담) 사망 사건에 대해서 김용섭을 범인으로 몰겠다고 얘기해 주죠. 윤재희(수애)가 그렇게 거짓말을 하면 두렵지 않냐고 하지만, 눈하나 깜짝하지 않는 정준혁(김강우)

 

 

"현우가 당신처럼 살아도 좋아?"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한편 이 이혼서를 받은 날 정준혁(김강우)에게 너무 실망한 윤재희(수애)는 서한숙(김미숙)을 찾아가 어떻게 했길래 사람이 저렇게 망가졌냐고 합니다. 그러자 서한숙(김미숙)은 김이설(이이담)도 자기한테 똑같이 말했다고 전해줍니다. 김이설(이이담)은 진심으로 윤재희(수애)를 걱정했던 것. 김이설(이이담)이 서한숙(김미숙)을 찾아간 날, 김이설(이이담)은 니가 윤재희 욕심 이용하고 있는 거니까 그러지 말고 놓아달라고 했었거든요.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러면서 서한숙(김미숙)은 니가 김이설(이이담) 죽인 거라고 비난합니다. 김이설 같은 애 또 만나면 선량한 척 데리고 놀다가 버리고 정의로운 척하며 다른 사람 잘못 지적할 거 아니냐고 비아냥대죠. 그리고 명예를 지킬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주겠다며 총을 건넵니다. 그리고 윤재희(수애)는 그 총구를 서한숙(김미숙)한테 겨누죠.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울리는 총성. 사실 윤재희(수애)는 그림에다 쏴버립니다. 그림 속 애처로운 모습의 아기를 안은 여자를 외면한 행인에게 1발, 그리고 애처로운 모습으로 아기를 안고 있는 여자를 향해서 3발이요. 아기 안은 여자를 외면한 행인은 자기 자신을 의미하겠죠..김이설(이이담)을 외면한 자기 자신..ㅠ

 

정준혁의 재도전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정준혁(김강우)는 신생아 매매 기사를 내고 아이를 갖고 싶어하는 아내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자신의 죄라며 대국민 사과를 합니다. 그리고 지지도가 역대 최고를 찍으면서 자유혁신당에 입당해 다시 대선 레이스를 달리죠.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윤재희(수애)는 신생아 매매와 서한숙(김미숙)한테 총을 쏘려고 한 혐의로 교도소에 들어갑니다. 어쩜 죄수복도 저렇게 소화하죠. 죄수복 아니고 스텔라맥카트니 옷같음.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교도소 생활을 마친 윤재희(수애)는 마치 자신의 인생을 돌아보듯, 김이설(이이담)이 살던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러자 형산동 재개발 관계로 거주지 이전을 하라는 노란 딱지가 붙어있는 걸 발견하죠.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하필 그날, 김이설(이이담)이 그랬던 것처럼 재개발 관련해서 철거 날짜를 미루는 걸 부탁하려고 온 한 여자애가 김이설(이이담)과 비슷한 길로 가려고 하는 걸 발견하게 되고 윤재희(수애)는 멋모르고 저 차를 타려고 하는 여자 아이를 막습니다. 그리고 그 여자애는 다시 자기 집으로 돌아가죠.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그리고 윤재희(수애)는 그만뒀던 그림을 다시 시작하면서 화실로 출근합니다. 다행히 그녀의 사정을 안 친구가 도움을 준 것. 이제 자기가 원하는 걸 위해 남의 상처를 밟고 ,다른 사람의 불행을 욕심내는 삶을 살지 않기로 다짐한 것입니다.

 

공작도시 마지막회 줄거리

윤재희(수애)는 다시 난지도라는 작품을 보러갑니다. 그리고 그 전시에서 자기가 막았던 그 여자애를 보게 됩니다. 마치 김이설(이이담)을 보는 듯한 착각에 윤재희(수애)는 눈물을 흘리며 쳐다봅니다. ㅎㅎ 

 

결국 공작도시는 더 견고해졌을 뿐이고 공작도시 속에 휘말리지 않게 조심할 뿐인 그녀...ㅠ

 

 

👉 <공작도시> 19회 줄거리 - "당신이 말하는 그 세상은 누굴 위한 거야?" 검찰 출두한 윤재희, 권민선 자살 사건의 진실

 

공작도시 19회 줄거리 리뷰 - "당신이 말하는 그 세상은 누굴 위한 거야?" 검찰 출두한 윤재희, 권

<공작도시> 19회 줄거리를 요약해 왔어요! 검찰에 자진 출두한 윤재희(수애), 과연 성진그룹은 어떻게 대응할까요? 진신을 밝히려고 하는 윤재희 "내가 김이설이 죽였는데"라고 생방송에서 폭풍

dagrim1202.tistory.com

👉 <공작도시> 19회 속 윤재희 트렌치 코트 어디 거?

 

공작도시 19회 패션 - 수애 트렌치 코트, 수애 가방, 수애 블라우스 등

<공작도시> 19회 수애(윤재희) 트렌치 코트, 수애(윤재희) 가방, 수애(윤재희) 블라우스 정보 등을 모아왔어요! 구매처와 가격까지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1. <공작도시> 19회 수애(윤재희) 블라우스

dagrim120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