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드라마 리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 장나라 스토킹 진범은 누구?

by 밍키쓰 2023. 12. 31.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를 정리해 왔습니다. 나의 해피엔드는 시작부터 전개가 살벌해서 흥미진진한데요. 과연 서재원(장나라) 스토킹 진범은 누군지, 허순영(손호준)과 권윤진(소이현)의 바람은 진짜인지 풀어볼게요!

 

점점 커져가는 의심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허순영(손준호)과 권윤진(소이현)은 사이가 심상치 않아 보입니다. 아침까지 해서 먹여주는 권윤진(소이현). 하지만 일이 생겨 가봐야 한다는 허순영(손준호). 과거 회상일까요? 진짜일까요?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병원에서 깨어난 서재원(징나라)은 남편 허순영(손준호)이 바람을 핀다고 생각하고 매몰차게 대합니다. 아무일 없었다구요.

 

한편 권윤진(소이현)의 사정이 드러나기 시작하는데요. 권윤진의 아버지 권영익은 서재원(장나라)을 철썩 같이 믿지만, 권윤진(소이현)에게는 매몰차게 대합니다. 아직까지 그림이나 그리고 있는 딸로 여기죠.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 재방송, 다시보기

 

이젠 하다하다 캠핑까지 간 둘! 둘은 캠핑장에서 즐겁게 아이들과 노는 가족을 봅니다. 그리고 권윤진(소이현)은 나지막하게 허순영(손호준)에게 말을 거는데요.

 

우리가 좀 더 일찍 만났더라면 우리한테도 저만한 아이가 있지 않을까.

- <나의 해피엔드> 2회

 

허순영(손호준)은 회피하듯 대답하고, 권윤진(소이현)은 "우리 결혼, 우리 아이"라고 언급하며 결혼을 재촉하는 듯한 말을 하는데요. 뭔가 과거의 일 같기도,,,합니다?! 이때 허순영(손호준)은 문자를 받고 일 때문이라면서 자리를 뜨지만, 정작 한 일은 누군가에 둘이서 찍은 셀카를 보낸 것이었죠. 2화인데 떡밥이 더 무성해집니다. ㅎㅎ

 

반응형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모든 사람에 게 의심이 가는 상황. 병원에서 일을 빨리 정리하고 무리해서 출근하는 서재원(장나라). 그런 서재원(장나라)에게 권윤진(소이현)은 살갑게 굴지만, 서재원(장나라)은 아주 차갑게 구는데요.

 

이와중에 머릿 속에 보험조사원이 한 말이 스쳐지나가며 온갖 것을 고아서 갖다준 즙까지 변기에 버립니다. 혼란에 빠져 있는 서재원(장나라).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회사 복도에서 만난 윤테오(이기택). 서재원(장나라)이 갑자기 자신을 멀리한다는 걸 알고 있던 윤테오(이기택)은 여기서 여기할테니 안심하라는 식으로 얘기합니다. 그리고 뭐 때문에 자기를 못 믿냐고 물어보죠.

 

뭘로 날 판단할 건데요. 날 얼마나 안다고.

- <나의 해피엔드> 2회

 

서재원(장나라)은 자신한테 판단할 시간을 달라고 하지만, 영문을 모르는 윤테오(이기택)는 그저 당황스러워 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한편 아버지에 대한 의심을 떨칠 수 없던 서재원(장나라)은 다시 보험조사관을 만납니다. 그리고 보험조사관이 강력계 형사엿다가 뇌물 수수로 혐의를 받고 옷을 벗은 뒤 수상하게 무혐의로 풀려난 사실을 알고 있는 걸 언급하죠.

 

그리고 아버지에 대한 사건을 더 조사하기전, 윤테오에 대한 출입국 기록을 조사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날 스토커는 윤테오가 아니었다?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온갖 혼란 속에서 결국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자고 출근한 서재원(장나라). 그런데 회사 지상 주차장에 저번에 스토커의 차량으로 의심햇던 차량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시큐리티에게 문의하자 그 차가 회사의 디자인팀 소속으로 되어 있는 차이며, 디자인팀원들이 돌아가며 사용한다는 걸 알아내죠.

 

그러니까 윤테오가 범인이 아니고, 디자인팀의 누군가가 범인일 수 있다는 얘기!1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하지만 여전히 속시원하게 의문이 풀리지 않는 서재원(장나라)은 엘레베이터에서 마주친 윤테오(이기택)에게 자신이 짐작하던 바를 털어놓습니다.  그러자 윤테오(이기택)는 엄청 어이없어 하면서 자신이 그날 그 시간에 누구랑 어디 있었는지 찍었던 셀카로 보여주고, 서재원(장나라)은 윤테오에게서 의심을 거둡니다.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하지만 여전히 수상한 윤테오. 윤테오는 입양됐다가 4년 전에 처음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했는데, 보험 조사관은 7년 전에 입국한 사실이 있다고 말해주죠.

 

이와중에 가사도우미 아주머니에게 일이 있어서 오늘 일찍 가야한다고 미리 말해뒀는데 허순영(손준호)이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허순영은 계속 전화를 받지 않고, 서재원(장나라)이 유치원을 찾아가자 오늘 아린이는 유치원에 오지 않았다는 얘기를 듣고 의심이 극대화된 서재원(장나라)은 결국 권윤진(소이현)의 집을 찾아가 민폐가 될 정로도 문을 두드리며 문을 열으라고 하죠.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그날 밤, 허순영(손준호)이 들어오고, 그는 아린이가 너무 유치원 가기 싫어해서 둘이서 잠깐 바람쐬러 갔다 왔다고 말을 하지만, 서재원(장나라)은 의심을 거두지 못 합니다. 그 상태에서 대학교 동창회에 가게 되는데요. 자신도 모르게 권윤진(소이현)에게 파혼 얘기까지 꺼내 가며 극딜을 먹입니다.

 

너도 관심 많잖아. 내 가족, 내 남편.

- <나의 해피엔드> 2회

 

 

반응형

 

 

바람의 증거를 잡은 서재원?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다음날, 술에 취해 늦게 일어난 서재원(장나라). 허순영의 책상에서 수상한 문서를 발견합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어머니 죽음으로 받은 사망보험금과 똑같은 가격대의 집을 계약하고, 전세 계약을 한 서류였는데요. 거기에는 권윤진(소이현)의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결국 그 주소로 가 보는 서재원(장나라).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나의 해피엔드 2회 줄거리 및 리뷰&#44; 재방송&#44; 다시보기

 

그리고 거기서 권윤진 이름으로 전세 계약이 되어 있던 그집으로 들어가는 아린이와 허순영(손준호)을 발견하게 됩니다.

 

과연 진짜 허순영은 권윤진과 바람을 피고 있는 걸까요?

 

개인적으로는 예고편에서 권윤진이 자신이 만나는 게 허순영이 아니라고 했고, 단지 내에서 아는 아주머니를 마주쳤는데도 그냥 모르는 척했던 장면, 그리고 허순영과 권윤진이 만나는 허순영 스타일링이 너무 다른 점에서 쌍둥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과연 ㅎㅎ 어떻게 밝혀질지 궁금합니다.

 

나의 해피엔드 2화 재방송


나의 해피엔드 2회 재방송은 위 편성정보를 확인하세요!

 

나의 해피엔드는 다음주에 축구 경기 때문에 결방이라고 합니다. ㅠㅠ

 

나의 해피엔드 다시보기는 웨이브와 티빙에서 가능해요!

 

 

👇나의 해피엔드 1회 인물관계도, 출연진, 줄거리 정리

 

TV조선 나의 해피엔드 1회 줄거리, 리뷰 및 다시보기, 재방송 -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몇부작?

TV조선 신작 나의 해피엔드 줄거리를 요약해 왔어요. 리뷰와 함께 바로 달려 보겠습니다! 장나라 배우님의 신작이라 유독 기대했는데요. 흥미진진한 심리 스릴러라 재밌을 것 같아요. 잘나가는

dagrim120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