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연예인 소식

이유미, 한국 최초 미우미우 글로벌 캠페인 모델 발탁 그리고 앰배서더 까지

by 밍키쓰 2022. 2. 1.

배우 이유미가 미우미우의

글로벌 앰배서더이자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선정됐습니다!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적

주목을 받은 후

승승장구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이유미!

 

미우미우 글로벌 캠페인 모델 발탁 후

지면 광고가 공개되었는데요,

원래 모델처럼 호리호리한

몸을 가지고 있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

 

신상 클러치를 들고 있는 이유미!

미우미우 분위기와 유독

잘 어울리는 마스크를 가진 것 같아요.

 

사연 있는 분위기를

가진 듯한 이유미 마스크!

 

배우 이유미 필모그래피를 보면

당최 사연 없는 캐릭터가

없어요ㅠㅠ 맨날 피땀눈물임...

 

뭔가 사연이 있으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가진 배우 이유미!

고 설리를 닮기도 해서

예전에 웹드마라

<오늘도무사히>에 나왔을 때

주목을 받기도 했었죠!

 

 

캣아이 선글라스웨어를

쓴 이유미!

그대로 할리우드에서

볼 수 있음 좋겠네요 ㅎㅎ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선정된 건 얼마전이지만

<오징어 게임> 이후 미우미우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되어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었는데요.

 

저렇게 미우미우 행사에도 참여하구요

 

 

시상식에서 미우미우

귀걸이를 아름답게 착용하기도

했었죠!

 

인스타그램에서도

미우미우 아이템이 등장했는데요!

스키 부츠 같은

귀여운 부츠나

미우미우 특유의 스카이블루 컬러

마틀라세 가방까지

유독 이유미 분위기와 잘 어울리네요!!

 

<오징어 게임>에 이어

현재 <지금 우리 학교는>도

벌써 넷플릭스 세계 순위 1위를 차지했습니다.

 

더욱 승승장구하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