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연예인 소식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 꽃 장식, 박신혜 웨딩 드레스 어디 거?

by 밍키쓰 2022. 1. 23.

최태준과 박신혜가
예쁜 선물과 함께
몇 달 전,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드이어 오늘,
웨딩 마치를 올렸는데요!!

출처 : 솔트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박신혜 소속사 인스타그램에서
올려준 웨딩사진을 보고
다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라고 극찬했죠 ㅎㅎㅎ

이 웨딩사진에 박신혜가 입은
웨딩드레스는 어디 거냐면
모니크 륄뤼에(Monique Ihuillier) 디자이너의
웨딩드레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다양한 웨딩드레스를 볼 수 있어요.

출처 : 솔트 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정말 동화속 공주님 같던
박신혜 웨딩사진!!
옛날에 보던 순정만화 표지같네요!!
이 사진에 입었던 드레스도
모니크 륄뤼에(monique lhuillier) 제품!

하얀 장미 꽃다발과
박신혜 무드가 참 잘 어울려요.
이 웨딩사진에서
박신혜가 입었던 웨딩 드레스는
오스카르 데라렌타(Oscar De La Renta) 디자이너의
드레스에요!!

위 링크를 클릭하셔서 'BRIDAL' 메뉴에서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구경할 수 있어요.


결혼식에 배치된 사진들도
넘나 멋진데요 ㅋㅋㅋ
마치 다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출처 : 박신혜 인스타그램

한복 사진도 박신혜가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를 했어요!!
정말 여왕님 같은 자태ㅠㅠ

박신혜가 입은 한복은
하우스 오브 린(House of LYNN) 제품!!

박신혜 인스타그램 스토리

스토리에는 이렇게 장꾸미 가득한
사진도 올려주었는데요,
그래도 넘 예쁜 박신혜

딱 봐도 엄청 화려해 보이는 결혼식!!
연예계 지인들이 축가를 불러주었는데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상속자들' OST '마리아'를 불렀고,
크러쉬와 '엑소' 디오가 '뷰티풀'을 노래했다고 해요.
이적이 깜짝 게스트로 '다행이다'를 열창해줬다고 합니다.ㅋㅋㅋ

최태준과 11년 지기 친구인 지코는
부부에게 편지를 써
축복을 전했다고 합니다.

성혼 서약 모습도
넘 영화같은데요


감동적인 멘트로
네티즌도 감동시켜버렸다고 하네요!

박신혜가 결혼식 당일
입은 웨딩 드레스도
오스카르 데라렌타(Oscar De La Renta)
디자이너의 작품입니다!

신부도 결혼식장 꽃 장식도
다 너무 예뻤는데요
꽃 장식은 GROVE에서 했다고 하네요!!

어쩜 저렇게 예쁘게 잘했을까요
다 생화인 것 같응ㄴ데
꽃다발 200개는 나오겠어요!!

여튼 선남선녀 결혼식에
네티즌 모두 기분이 좋아지는
결혼식이 아니었나~~


키스 사진 찍는데
왜케 영화같나요!!!
넘나 축하드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