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예능 리뷰

돌싱글즈2 최종회 - 논란 해명부터 남기 다은 커플, 창수 은영 커플 근황은?

by 밍키쓰 2022. 1. 10.

Ⓒ 다락방

돌싱글즈2 최종회가 반영되었습니다. 은영 창수 커플(쌈싸라 커플) 근황, 남기 다은 커플(남다 커플) 근황부터 은영씨 전남편 관련 논란, 계성씨 발언 논란 등 해명시간까지 있었는데요! 아래에서 내용을 확인하세요.

 

돌싱글즈2 대략적 근황


돌싱글즈2 최종회 커플 근황

대체적인 근황부터 이야기를 시작! 채윤씨와 계성씨는 다시 따로 만나서 이제 키즈 카페도 같이 자주 가는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절친같은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돌싱글즈2 최종회 커플 근황

그리고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덕연씨와 채윤씨는 따로 만난 적이 있었는지 다들 궁금해 했지만 둘은 돌싱글즈2 멤버들이 전체 모일 때만 만나고 따로 둘만 만난 적은 없대요. 아쉽..ㅠㅠ

 

 

은영씨, 덕연씨, 창수씨 등 각종 논란 해명


돌싱글즈2 최종회 커플 근황

그러면서 각자 시청자들이 궁금해 했던 내용들에 대해 답변을 했는데요. 먼저 은영씨는 이혼 3개월차에 출연했던 것에 대해서 이미 전남편과 마음이나 다른 것들은 다 정리가 된 상황에서 나온 거라고 말했어요. 다만 많은 사람들이 짚었던 그거 때문에 자기도 결정을 여러번 번복했다고 해요 ㅠㅠ 전 남편과는 아예 끝난 상태에서 나온 것으로!

반응형

 

돌싱글즈2 최종회 논란

한편 채윤씨는 덕연씨가 잘 때 불러놓고 나오라고 말하지 못한 것에 대해 덕연씨가 너무 피곤해 보여서 차마 부르지 못했다고 해요. 덕연씨도 너무 잠결이어서 담날 아침에 꿈꾼 줄 알았다고.ㅠ

 

돌싱글즈2 최종회 논란

덕연씨는 케이블카 최종선택 때 두 명이 탈 거라고 생각을 못했다고 합니다. 소민씨도 채윤씨가 탈 거라고 예상을 못했고, 소민씨도 채윤씨가 탈 거라고 예상을 못했다고 해요!! 하지만 덕연씨는 소민씨랑 상호작용을 더 많이해서 소민씨를 선택한 거라고 해요.

 

돌싱글즈2 최종회 논란

한편 덕연씨에 대해서는 가수 생활을 했던 것이 밝혀지고 소극적 자세 때문에 홍보를 노리고 온 게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는데요. 이에 대해 밝히면서 원래는 연예계를 생각했다가 아이가 생기면서 생계를 위해서 여러가지 일을 한 것이고, 다만 아직 음악에 대한 꿈은 못 버렸다고 해요. 나이 들어도 아이와 노래하며 같이 춤추고 싶다고.

돌싱글즈2 최종회 논란

계성씨는 채윤씨와의 데이트와 다은씨한테 했던 말 때문에 악플이 많이 달렸었는데요. 본인도 좀 후회를 한다고 해요. 너무 얼어서 그랬다고 합니다. ㅎㅎ 다은씨 아버지가 오히려 계성씨가 욕먹는 거 때문에 힘내라고 밥도 사주셨다고 하네요.

 

창수씨는 전 아내와 친구처럼 지낸다는 것에 대해서도 해명했는데요. 친구처럼 지낸다는 것이 사적으로 연락을 하는 게 아니라 아이 때문에 마주칠 때 서로 안 좋게 보이면 아이에게 영향을 줄 수 있어서 그냥 편하게 대한다고 해요!! 아이를 위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ㅎㅎ 사적으로 연락은 안함! 2

 

반응형

 

돌싱글즈2 최종회 논란

소민씨는 "다시 돌아간다면 덕연을 선택할 거냐"는 질문에 "선택할 거 같아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만큼 진심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이후에 방송 출연을 하는데 왜 살을 안빼고 나왔냐는 악플이 달린 것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요. ㅎㅎ 사실 소민씨 답변은 중요하지 않고 그런 악플 단 사람들이 참 못된 것 같아요 ㅋㅋㅋ인성도 아니고 왜 살 가지로 지럴들인지ㅠ

 

티저 논란 해명


돌싱글즈2 티저 논란 해명

이번 돌싱글즈2는 특히나 티저 낚시가 많았죠? 그거에 대해서 해명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첫 번째는 윤남기 씨의 "너무 섹시한 거 아니야? 나한테만 보여줘야하는데"라고 했던 티저! 이건 둘이 동거 타임에 리은이 볼풀장을 만들면서 다은씨가 손을 살짝 들고 있었는데 상의가 좀 짧아서 배가 살짝 보여 남기씨가 그런 말을 했던 것!

 

 

반응형

 

돌싱글즈2 티저 논란 해명

두 번째는 덕연씨의 "저 좋아하시는 거 아니죠?" 였는데요! 이건 첫 만남 때 창수씨가 덕연씨를 보다가 너무 수줍어하자 "왜 이렇게 수줍어 하세요"라고 덕연씨가 묻고 창수씨가 "보니까 수줍게 되네요"라고 하자 덕연씨가 "저 좋아하시는 거 아니죠?"라고 했던 것..ㅎㅎ 돌싱글즈2 제작진 짜증나네염 ㅎ

 

돌싱글즈2 티저 논란 해명

마지막은 "연봉 말하기" 였어요! 은영씨가 했던 말인데 알고 보니 캠핑카에서 시간을 보낼 때 계성씨의 직장과 하는 일이 나오면서 창수씨가 돈 잘번다고 칭찬을 했고 은영씨가 창수씨에게 "연봉 말하기"라고 던졌던 것!! 그래서 둘은 그때 서로 연봉을 공개했다고 해요 ㅋㅋㅋ 평균 월 얼마 버는 것까지 ㅎㅎ

 

 

돌싱글즈 2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돌싱글즈 남기 다은 커플 근황

그리고 모두가 궁금했던 남기 다은 커플의 근황!!! 둘은 지금도 잘 만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얼마전 남기 씨가 다은씨 동네 근처로 이사도 왔다고 합니다. ㅎㅎ 차로 5분 거리가 되었대요!

 

 

반응형

 

돌싱글즈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리은이와 맥스도 서로 사이가 좋다고 해요. 리은이가 강아지를 다루는 법을 안다고 하네요! 둘 사이도 좋아서 정말 다행!!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1!

 

돌싱글즈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다은씨와 남기씨는 싸운 적이 있냐고 MC들이 물어봤는데요, 둘이 싸운 적은 한번도 없다고 해요 ㅎㅎ그것에 대해 겨운씨가 "그것도 조금 위험한데"라고 한 것ㅎㅎㅎㅎ  의견차이는 있었지만 남기씨가 일방적으로 다은씨한테 혼났다고 해요 ㅋㅋㅋ 여튼 싸운 적 없는 것으로!

 

돌싱글즈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남기씨 부모님도, 다은씨 부모님도 서로를 맘에 들어하신다고 해요! 다은씨 부모님은 서로 자녀 밝히던 회차에 나왔던 남기씨 모습을 보고 잘생겼다고 좋아하셨다고 하고, 남기씨 부모님은 회차가 끝나면 항상 다정다감하게 방송 잘 봤다고 남기씨한테 메세지를 보내주신다고 해요 ㅎㅎ 정말 다행!!

 

돌싱글즈2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둘이 재혼을 하겠냐고 하는 질문에 남기씨는 망설임없이 "네"라고 대답했습니다. 이어서 다은씨도 그렇다고 대답했꾸요! 다만 아직 구체적인 날짜는 안 나왔다고 해요. 그래도 결혼은 확실하다고 합니다!! 사회는 유세윤씨가 보겠죠?

 

 

돌싱글즈2 창수 은영 커플 근황


돌싱글즈2 창수 은영 커플 근황

창수씨와 은영씨 커플 근황은 창수씨에 대한 질문으로 먼저 시작했어요. 둘째날 밤에 "내가 마음에 드는 사람이 나한테 관심이 없는 것 같다"고 한 적이 있는데, 그건 바로 은영씨를 두고 한 말이라고 합니다. ㅎㅎ 서로 맘이 통했네요! 창수씨가 원래 은영씨가 제일 어려운 사람으로 꼽았었다고 해요.

 

반응형

 

돌싱글즈2 창수 은영 커플 근황

그리고 가장 궁금한 질문!! 사실 둘은 동거하는 동안에도 이런 저런 일로 부딪히고 싸우는 듯한 장면도 보여서 많이 궁금하실 텐데요.ㅎㅎ 창수씨와 은영씨는 잘 만나고 있는 것일까요?

 

돌싱글즈2 창수 은영 커플 근황

둘은 안타깝게도 최종회 촬영 이틀 전 헤어졌다고 해요. 사실 이틀 전이면, 뭐 다시 만날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은영씨가 이번에는 진짜 같다고 해요. 창수씨가 헤어지면서 “이제 개인적으로 연락하는 일없었으면 좋겠다” 라고 얘기했기 때문..ㅠㅠ 여튼 방송 시점에서는 헤어졌다고 합니다... 헤어진 이유는 성향 차이가 너무 심해서라고 얘기했어요!

 

최종회 비하인드


돌싱글즈2 남기 다은 커플 근황

ㅎㅎ 비하인드 영상이 나왔는데 쉬는 시간에도 주접떠는 다은씨와 남기씨 커플... ㅎㅎ 너무 귀여워요. 손찡겼다고 호해달라고 하는 다은씨.. 좋다고 호해주는 남기씨.. 이제 만난지 100일이 조금 넘었다고 하니  가장 좋을 때!!!

 

돌싱글즈2 창수 은영 커플 근황

한편 은영씨와 헤어진 창수씨는 내심 은영씨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원래 헤어지기 전 방송날 입으라고 창수씨가 은영씨 옷이랑 악세사리 등을 사줬다고 해요 ㅎㅎ 근데 헤어지고 나서 은영씨가 안 입고 나온 것...ㅎㅎ 내심 서운한 가봐요... 아직 마음 정리가 잘 안된다고 합니다.

 

https://dagrim1202.tistory.com/139

돌싱글즈2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마지막으로 남기씨 부모님이야기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남기씨가 왜 부모님 얘기를 밝혔는지 이유를 얘기했어요. 남기씨는 자신이 돌싱글즈2에 나오면서 주변에 이혼하셨던 분들이 용기를 내고 희망을 얻는 걸 보면서 자신과 비슷한 사람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부모님과 상의해서 공개를 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돌싱글즈2 남기 다은 커플 근황

마지막으로 남기씨는 눈물을 흘리면서 부모님께 키워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얘기했어요.ㅎㅎ 다은씨와 남기씨가 정말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  <돌싱글즈2> 전체 이야기 보기

👉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 커플이야기 모아 보기

👉 <돌싱글즈2> 은영 창수 커플이야기 모아 보기

👉 <돌싱글즈2> 유덕연 이소민 커플이야기 모아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