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연예인 소식

뉴진스 맥도날드 콜라보 예고?! 맥도날드 해피밀 내줘라!

by 밍키쓰 2023. 2. 25.

뉴진스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맥도날드 공식 계정에 반가운 단어가 떴습니다.

 

ㅎㅎ 맥도날드 한국 공식계정(@mcdonalds_kr)에

커다란 'ATTENTION' 문구가 떴습니다.

빨간 배경에 노란 글씨로 썼는데요.

#can_you_guess? 라는 태그와 함께

올라왔어요. 그래서 뉴진스 팬 분들은 바로

뉴진스가 모델이 된 걸로 바로 알았는데요!

최근에 뉴진스에 빠진 저로서는

넘나 반가운 소식 ㅠㅠㅠㅠ

패키징에 반영되면 BTS 때처럼

대란나는 게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뉴진스 좋아하는 입장으로서

맥도날드 모델이 뉴진스라면

패키징에 토끼 콜라보가 된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런 이미지가 어딘가 뿌려져있던데

사실 파란색이 식욕을 누르는 색이라

저렇게 될진 모르겠찌만

뉴진스 토끼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반응형

 

최근에 뉴진스에 빠졌는데

이런 콜라보 소식이 들려서 너무 반가웠어요.

얼른 패키지 바꿔줬으면 좋겠네요!

'어텐션'은 걸그룹의 데뷔곡인 만큼

맥도날드, 뉴진스과의 프로모션에

많은 분들이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콜라보 소식을 듣자마자

'뉴진스밀' 나오는 거 아니냐며

토끼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기대하고 있는 상황!

이렇게 보니 뉴진스 토끼

정말 잘 만든 것 같아요. 어디에

갖다놔도 손색없는 쓰따일~~~

여튼 빨리 맥도날드와 뉴진스

콜라보로 뭐가 나오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