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영화/예능 리뷰

해치지 않아 x 스우파 - 노제 출연으로 완성된 리더즈, 재방송 일정 및 다시보기

by 밍키쓰 2022. 2. 4.

<해치지 않아 x 스우파> 2회에 드디어 노제가 출연했습니다!

<해치지 않아 X 스우파> 2회 다시보기는 티빙에서 가능합니다.

<해치지 않아 X 스우파> 2회 재방송 일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다들 노제가 출연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해하셨는데요 ㅎㅎ

2회에 뿅! 하고 깜짝으로 등장했죠!! 

 

'해치지않아X스우파'에 이로서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

완전체가 모인 것!

폐가하우스에서 첫날을 보낸 리더즈는

허니제이가 만든 추억의 피자빵과 콘치즈를

먹으며 아침을 활기차게 열었어요.

 

 

가마솥 피자빵에 신난 리더즈는

음악을 틀고 폐가하우스의 평상을

한순간에 클럽 무대로 만들어

댄스 릴레이로 그냥 마무리!!

나같아도 저 피자빵 먹고 춤춘다!!

 

 

그리고 나서 3개월간 비어있던

폐가하우스 정리에 나선 리저드

목장갑을 끼고 잡초를

머리털 마냥 뽑기 시작!

제초기 마냥 뽑는 리헤이 ㅎㅎ 이직각인가

 

 

점심메뉴 기대하던 그들 앞에 도착한

동백나무를 실은 트럭! 이 여행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은

허니제이의 깜짝 요청이었다고 해요

동백나무의 이름을 'D.B.K'로 정하는 리더즈!

새해 소원을 빌면서 한 삽씩 팝니다.

1삽 1소원!

 

 


리헤이, 가비, 리정이 딸기 농장에서 딸기를 따는 동안

나머지 멤버들은 폐가하우스를 파티하우스로

꾸며 파티 준비에 돌입했는데요!

그때, 개인 일정으로

함께하지 못한 노제가

폐가하우스에 도착해벌임!!

 

노제의 합류를 모르고 있던

리더즈는 깜짝 등장한 노제에

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나도 조아

 

 

노제는 아직 도착하지 않은

딸기 농장 팀 앞에서

막내 작가로 변신해

리헤이, 가비, 리정을 속이는

깜짝 카메라까지 선보였습니다.

어떤 막내 작가가 춤을 저렇게 춰ㅠㅠ

졸라 잘 춰ㅠㅠ

 

해치지 않아 X 스우파  재방송 일정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