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핫딜 및 발매 소식

스파오 틴틴팅글 파자마 출시 일정, 출시 라인업 - 파자마로 만나는 틴틴,팅클,콩물이와 베리,미니 자매

by 밍키쓰 2023. 3. 2.

콜라보 장인 스파오가 틴틴팅글 파자마를 출시합니다!

틴틴팅글은 귀욤 터지는 매력으로

은근히 인기를 많이 끌고 있는 캐릭터들인데요.

틴틴,팅클,콩물이와 베리,미니 등 캐릭터가

전부 매력이 터져서 각종 문구류도

티켓팅하듯 사야해요 ㅎㅎ

 

스파오와 틴틴팅글 콜라보

잠옷은 이번주 금요일 출시됩니다.

바로 3월 3일 출시되는데요.

 

스파오에서만 살 수 있는 게 아니라

무신사, 지그재그, 이랜드몰에서도

살 수 있으니까 포인트 많은 데서 사세요!

 

파마자 출시라고 소개했지만,

라인업은 파자마 외에도

맨투맨, 베개, 동전지갑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반응형

 

일단 반팔 파자마가 준비되어있어요.

그래서 다가오는 봄과 여름용으로

딱 좋은 파자마인데요! 눈물 흘리는

미니를 담은 파란색 파자마,

각종 아이템이 패턴으로 들어간 파자마,

붕어빵 쓴 미니가 패턴으로 들어간 파자마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요.

 

저 패턴 잠옷은 유독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포켓만 갈색으로 만들어서 딱

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이 패턴 잠옷을 선택합니다.

포켓을 마치 테이블처럼 연출해서

틴틴이와 팅글이가 앉아 있어요 ㅋㅋㅋㅋ

완전 킬포!!!!

 

미니가 있는 잠옷은 미니가

울고 간 자국이 포켓에 남아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웃기고 귀여운 파자마!!!

 

맨투맨은 무난하게 그레이 컬러와

블랙 컬러이고 가슴팍 부분에

작게 로고처럼 박아놨어요 ㅎㅎ

넘 귀욤탱!!!!

 

참고로 동전지갑은 베리 동전지갑!

베리 동전지갑에는 작은 베리까지

키링처럼 달려있어요 ㅋㅋㅋㅋ

하 팬심 넘 잘 아는 스파오 ^^

 

반응형

 

 

ㅎㅎ베개 커버는 두가지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미니가 남기고 간

눈물자국이 있는 커버가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일러스트까지 가져왔어요.

 

다른 베게 커버도 있으니 스파오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확인해보세요!! 

미친 귀여움의 콜라보!!!

 

✅ 출시일 : 2023.03.03 (금)

✅ 구매처 : 스파오닷컴 / 이랜드몰 / 무신사 / 지그재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